고수익 안전투자를 원하는 투자자들의 맞춤형 투자포트폴리오 제공, 골드문TV의 비법

증권방송 출신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골드문TV의 투자포트폴리오 비법

이효산 기자

작성 2020.05.14 11:14 수정 2020.05.18 14:51

"안전한 고수익투자" 투자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가장 이상적인 투자방법이 될 것이다. 고수익을 달성할 수 있는 투자에는 당연히 고위험을 동반한다. 공식과도 같은 전형적인 투자방식에서 출범 4개월 만에 누적수익률 1000%이상을 달성한 골드문TV의 투자방법은 무엇이 달랐을까?



출범 1개월 만에 470% 수익을 달성하기도 했던 골드문TV의 김택상대표는 이렇게 답했다.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글로벌증시와 암호화폐 시장 모두 개인투자자들이 대응하기 어려웠던 시장이 연출된 상황에서도 지금의 성과를 거둔 것은 '대응방식의 차이'다. 현재의 시장흐름은 단기적 대응이 주효한 결과를 만들어 냈고 골드문TV의 역할은 시장장세에 맞는 투자방법을 발굴해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하는 일이 우선"이라고 답했다.



현재 골드문TV는 세 명의 전문가진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들은 모두 아시아경제TV, MTN 머니투데이 등 증권방송 출신 스타애널리스트로 주식과 암호화폐 수익정보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 투자방법을 연구해 시장에 맞는 투자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가장 확실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안정적인 수익을 기반으로 성장하는 골드문TV의 성장세가 앞으로 주목되는 이유일 것이다.



증권방송출신 전문가진으로 뭉쳐진 암호화폐, 주식 리딩방송 골드문TV에서 수익성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url.kr/xPQmgL <- 링크클릭시 무료입장



Copyrights ⓒ 창업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효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